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

  • 출시 시간:2024-03-28 22:09:05
  • 핵심어:

  • 페이지 뷰:257
  • 빠른 설명:

    호놀룰루,유압 등차교는 노동 강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여 물류 속도를 가속화하여 비교적 큰 경제 효익을 얻었다.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

기사 내용

유압 등차교는 노동 강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여 물류 속도를 가속화하여 비교적 큰 경제 효익을 얻었다.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호놀룰루유압 등차교 고정,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서로 다른 사용 장소와 서로 다른 환경 때문에 조작 빈도도 등차교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는 한 요소이다.예를 들어, 일부 설치된 공장은 항상 중단 없이 설치, 배송 및 사용됩니다.장기간 빈번한 운영으로 인해

호놀룰루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긴밀하게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

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코 마 아 과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기업마다 각 기업에 적용되는 작업 환경이 있기 때문에 승차교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므로 합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사용자 정의 등차교의 작업 환경과 작업 온도를 알아내십시오.오직 이렇게 해야만 등차교 제조업체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차축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특수 보조 설비로 알려져 있다.설치 제거가 쉽고 안정성이 뛰어나며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듭니다.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다.다음은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금기 사용을 살펴보자. 고정식 등차교의 주요 조작: 향상 손잡이를 누르고 고정식 등차교를 지지대의 상층부로 올린다.


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



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고정식 승차교는plc프로그래머를 사용하여 지능과 디스플레이를 실현할 수 있으며 동시에 회로가 간단하고 고장률이 낮다.고정식 등차교 구조에 따라 지그재그식 (고정식 지그재그식, 이동식), 크랭크암식 (팔뚝접이식) 알루미늄합금 (기둥)식, 실린더 직정식, 레일 체인식 (고정식 등차교, 화물계단), 케이블 유압 승강 장치.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에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와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가 위로 이동하고, 무거운 물건을 들고, 실린더의 상단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가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안전밸브로 정격 압력을 조절하고 압력계로 압력계의 눈금을 관찰한다.

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품질 파일예방조치: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 등 봉인의 밀봉성을 자주 검사하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동시에 매번 기름을 교환한 후에는 시스템의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톤의 등차교 운행 중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톤의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성을 유지하고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여 운반할 수 있다.톤의 등차교는 화물서비스플랫폼과 하역운반기계설비가 없는 이동하역운반장소에 운송된다.전동지게차부대시설과 응용되는 이런 상품하역운반보조기계설비의 미끄럼방지장치이다.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전기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것으로서 미끄럼방지작용을 합리하게 유지할수 있고 신뢰할수 있다.


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양질 의 추천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지게차는 과적하여 하역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아 사고, 인명피해와 재산손실을 방지한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호놀룰루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호놀룰루이동 승강 등차교,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승차교는 원가가 낮고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시스템을 채용하고 량호한 방식이 있기에 엘레베터의 운행고장률은 비교적 낮을수 있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물대와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아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킬 수 있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호놀룰루기타 제품 정보
  • 메 이 스 워 스수동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 최고의 기능

    메 이 스 워 스수동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 최고의 기능

  • 하남포크식 승강기 공장증가하는 환경 유지, 시장 동향은 혼합되었습니다

    하남포크식 승강기 공장증가하는 환경 유지, 시장 동향은 혼합되었습니다

  • 하남폭발 방지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차놓칠 수 없는 혜택

    하남폭발 방지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차놓칠 수 없는 혜택

  • 하남이동 유압 승강대무기한 업무 재개 가격의 바닥은 어디인가?

    하남이동 유압 승강대무기한 업무 재개 가격의 바닥은 어디인가?

  • 흥안맹모바일 등차교 브랜드품질 위험

    흥안맹모바일 등차교 브랜드품질 위험

  • 본 계 시이동 유압 등차교리드 함량 결정 방법

    본 계 시이동 유압 등차교리드 함량 결정 방법

  • 조 트 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선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조 트 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선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보 티 시움직이는 리프트.모조리

    보 티 시움직이는 리프트.모조리

  • 신속한:알림: 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 정보는 당사의 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 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호놀룰루컨테이너 전용 등차교8가지 공통 카테고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